본문 바로가기

2016/05 Korea

Dior x Pierre Herme, Dessert Cafe


청담에 디올 새로운 건물이 생기면서


맨 윗층에 디저트 까페가 생겼는데 어마어마하다고 들었다.


그래서 한국 가자마자 친구들에게 여긴가야한다며


졸라서 끌고간 곳





매장에 쭈욱 들어가서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나오는 디저트 까페




내부


엄청곡선적이시다




아는언니가왔을땐 서빙도 프랑스사람이 해줬었다는데


우린 만드는 것만 프랑스 사람이 하더라


근데 가격이 말도안되게 비쌌는데 좀 찍어둘껄


다신갈생각 안나게...



이곳은 커피보다 티를 마셔야하나보다


저렇게 예쁜 그릇에 나온다니



친구랑 도대체 왜이렇게 비싼거냐며 


이 그릇가격이 아닐까


다먹고 그릇가져가야겠다며 장난치다가 그릇뒤집어서 사진을 찍었다





저거하나로는 양이 안차서 


아이스크림을 하나 더 시켰다.



중국인들이 있던 옆테이블


어마어마하게 시켰었나보다


다들 야외에 사진찍으러갔을때 시야가 트여서 사진한번 찍어주었다. 



천장 거울 샷




이것이 인스타그램에서 많이봤던 유명한 먼지털이기


원래 야외에도 좌석이 있는데


이 날은 미세먼지가 심해서 그랬나 자리가 없었다.



바람에 하늘하늘 날리는 것이


정말 먼지털이기 같았다.






그리고 내려와서 다시 디올 매장




매장도 어마어마하게 꾸며놨다던데 


빈속에 애매하게 디저트만먹으니 배고파서 당장 밥먹으러 나가버렸다


아쉬운것


건물외부 디자인도 꽃잎모양마냥 감싸진 느낌인데


사진이 제대로 안찍혔다


건물 전체사진을 예쁘게 찍으려면 길건너가서 찍어야할 것같았다.


그런데 친구가 발렛시켰던 차가 나와서 그냥 밥먹으러 가버렸다


하하 


피에르에르메 디저트는 그냥 프랑스가서만 먹는걸로...




'2016 > 05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난 문구류샵 Object  (0) 2016.06.25
Bover Lounge  (0) 2016.06.25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0) 2016.06.24
삼성 뮤지엄, Leeum  (0) 2016.06.24
DISHROOM by Doredore  (0) 2016.06.24